이봄일상

이봄

아기랑 국립해양박물관(미리 온라인 예약 필수!)

이봄이네 2021. 5. 9. 20:45
728x90
반응형

오래간만입니다!!!!!!

최근에 이봄이 소식좀 올려달라는 요청들이 있었어요ㅎㅎ

제가 초심을 잃었나봐요 ㅠㅠ

이봄이 잊지않고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봄이가 이제 동물이라는걸 인지하기 시작하고
호기심이 폭발적으로 많아졌어요!!

귀여운건 예뻐해주고
징그러운건 무서워하고
멋있는건 우와~~
할 줄 압니다

또 감수성이 어마어마합니다
말투를 조금만 딱딱하게 해도 (안돼~ 그만~ 등등)
쉽게 서러워해요
저 닮아서 그런가봐요😭

아무튼 호기심 가득 이봄이를 위해
부산 영도에 있는 국립해양박물관을 다녀왔어요

전날에 미리 온라인으로 예약을 해야합니다

오늘 예약안하고 현장 접수하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봤는데 .. 입장 거부당하시더라고요..
손녀딸 뒤에 업고 오셨는데
맴찢.. ㅠㅠ

그래도 코로나때문에 인원 제한 두어서
사람이 많지는 않아 마음이 놓였어요!

출발!!!! 신난다!!!!
뭘 알고 보는건지 계속 우와~~~ ㅋㅋ
바다거북이 있어요!
대왕가오리도 있구요!

건물 뒤쪽엔 부두? 가 있는데 바다도 멋있고
옆에 아미르 공원이 있는데
아가랑 산책하기 너무 좋아요!!

지칠대로 지쳐서
눈물 뚝뚝 흘리다가 1분만에 기절 했어요 ㅜ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