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봄일상

이봄

15개월 이봄이랑 태종대 한바퀴🌞

이봄이네 2021. 7. 10. 11:38
728x90
반응형

이봄이랑 드디어 태종대를 갔다!!

태종대 한바퀴 돌으려면
2시간은 족히 걸려서
마음 단단히 먹고 가야한다 ㅋㅋ

1/3 정도 올라갔을때
찍은 사진!!!!


이봄이는 피곤했는지
내내 유모차에서 자다가
딱 전망대까지 올라가니까
깼다 ㅋㅋ

이러고 한시간을 잤네ㅎㅎ


잠에서 깨니까
태종대 전망대!!!


갑자기 이게 무슨일이지 이봄아??

이건 꿈인가.. 잠이 내가 덜깼나..

전망대에 귀여운 고양이 한마리가
살고있다

고양이 보고있는
이봄이🐈

체크체크 커플룩👗




자연을 사랑하는 이봄이🌿
나뭇가지 들고 엄청 좋아한다


전망대 찍고 내려가는길에
쉼터가 있는데
수국이 예쁘게 피어있다🌸
평소에 보던 꽃보다
많이 커서 그런지
선뜻 만지지 못하는 이봄이 🌼



태종대 내려와서
영도에 있는
38.5 카페에 왔다


이봄이 텐션이 장난 아니다
점점 통제 불가 ㅋㅋㅋ
후딱 커피 원샷하고 나왔다 ㅠㅠㅠ


이봄이랑 꼭 태종대를 가보고싶었는데
더 더워지기전에
잘 다녀온거같다

중간에 계단같은 구간이 없어서
유모차 끌고다니기 좋았당

이봄이도 전망대에서
연신 우와~~ 를 외치고
팔짝 팔짝 뛰어다녔다

뿌듯 .. ㅠㅠ

문화센터도 좋고
키즈카페도 좋지만

날 좋은 날에는
힘들더라도
아가랑 자연을 보러 나오는게
참 좋은것같다 ㅎㅎ

아가랑 태종대 나들이
추천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