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봄일상

이봄

해운대 베이비카페 슈슈봉봉

이봄이네 2021. 5. 18. 18:11
728x90
반응형

요 며칠 날씨 너무 안좋아서
내내 집에 있다보니까
이봄이가 너무 답답해하는거같아서
오늘은 그냥 나와버렸다!

처음 우산 써보는 이봄이 ㅎㅎ
신기한가보당

비가와서 머리가 꼬불꼬불 ㅎ.ㅎ



이봄이가 제일 좋아하는 곳
베이비카페를 다녀왔다!!


키즈카페는 큰 아이들이 많아서
이봄이가 가면 이리저리 치인다 ㅠㅠ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해운대에 괜찮은 베이비카페를 발견했다!

슈슈봉봉
여기는 5번정도 방문했는데
이봄이 갈때마다
너무 잘 논다
3시간이 순삭..!

도착해서 음료수 한번 원샷 해주고!

야무지게 새끼손가락 들고먹는다ㅋㅋ

소꿉놀이 공간
편백나무 큐브라서 은은한 나무향이 좋았다



주방놀이도 이봄이가 좋아하는 놀이



캠핑놀이 공간 너무 귀엽다 ㅠㅠ

극 사실주의 삼겹살 ㅋㅋㅋㅋ

방방이도 한번 뛰어주고 !
너무 좋아해서
20분정도 한거같은데..
하..내가 너무 지쳐 ㅠㅠ


이봄이는 집에서 청소기를 엄청 좋아하는데
집에서 못하는거
여기서 실컷한다..
이 다이슨 청소기 장난감... 사줘야하나 ㅠㅠ


중간에 한번 쉬어주고 ㅎㅎ
신생아 바운서를
이 큰 아가가 탑니다 ~
갈곳을 잃은 두 다리..


마지막으로 볼풀장 한번 놀아주고!


여기 한번 다녀오면
나도 이봄이도 기운이 다 빠지는데

너무 좋아하니까
자꾸자꾸 가게되네


728x90